집에는 많은 종류의 텀블러가 있긴 하지만
새로운 맘에 드는걸 사고 싶을때!
남들과 다른 텀블러를 들고 싶을때!
직접 찾아보고 구매해보고 사용해보고
느낀점 100%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하이드로플라스크 올어라운드 트래블 텀블러 1183ml 오트
리뷰 지금 시작 합니다.
1. 하이드로플라스크 올어라운드 트래블 텀블러
◆ 하이드로플라스크 브랜드는 이미 미국에서 단열보온병라인 시장에서 유명한 브랜드이며 올해 한국에서도 공식수입원을 통해 런칭이 되었습니다.
◆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는 무엇보다도 다양한 컬러를 가진 텀블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,
색감을 정말 이쁘게 뽑아낸 텀블러들이 가득해서 색상을 고를때 시간이 한참이나 걸렸던 기억이 있습니다.
◆ 사이즈는 946ml(32oz) 와 1183ml(40oz)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용량으로 봤을때는 둘다 꽤 넉넉한 사이즈 이예요.
2. 올어라운드 트래블 텀블러 1,183ml (40oz)
◆ 수많은 고민 끝에 제가 선택한 텀블러는 사이즈 1183ml의 오 색상입니다.
◆ 제가 구매한 시점에서는 아직 한국공홈에서는 제가 선택한 큰 사이즈의 텀블러에서 아이보리 색상을 판매하지 않아 구매대행으로 미국공홈에서 주문 하였어요.
1) 사이즈 ( 1,183ml)
◆ 두가지 사이즈 중 더 큰 사이즈를 선택한 이유
1. 얼음을 담고도 물이나 음료를 넉넉하게 담고 싶어서
2. 집에서 물을 자주 마시고 싶을때 텀블러에 가득 담아 나눠 마시고 싶어서
◆ 성인 여자(큰) 손과 비교해 보았을때도 1리터가 넘는 물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라 꽤 컸어요.
◆ 손잡이 사이즈도 넉넉해서 큰 텀블러를 안정감 있게 잡을 수 있었어요.
◆ 인스턴트 커피 2개와 물 1리터를 담은 사진 이예요.
1리터의 물을 담고도 충분히 여유 공간이 있어 흘러 넘칠일이 없어요.
◆ 까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시 얼음을 추가로 담을 수 있어 차가운 음료를 더욱 더 오랬동안 즐 길 수 있었어요.
◆ 왼쪽부터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 1,183ml / 스타벅스 텀블러 500ml / 날진트라이탄 500ml 입니다. 사이즈 비교해 보세요.
◆ 성인 여자 주먹이 한번에 들어갈만큼 입구가 넓어서 편리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.
2) 구성
◆ 텀블러 본체 / 뚜껑 / 실리콘 빨대 / 플라스틱 빨대로 구성 되어 있어요.
◆ 스트로우가 실리콘과 플라스틱 두개로 나눠있어 사용시에는 둘을 연결하여 사용하고 세척시에는 각각 나눠 따로 세척 할 수 있어서 마음에 쏙 드는 부분 이었습니다.
◆ 텀블러 사용시 빨대와 뚜껑 연결부분에서 물이 새
지 않을까 라는 부분이 이 텀블러를 사면서 제일 걱정되는 부분 이었는데, 약 4개월을 쓰는 동안 한번도 물이 샌적이 없었습니다.
◆ 이동시에 혹시 내용물이 흐를까 걱정되신다면 별도로 구매 가능한 마개(라지 클로저블 프레스인리드)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◆ 스트로우와 스트로우 연결된 리드 역시 소모품으로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◆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를 구매할때 또 하나 망설여졌던 부분이 바로 텀블러 바닥부분인데요,
보통의 텀블러들은 바닥에 고무로 된 받침이 있어 미끄러짐을 방지하거나 텀블러 기스를 방지할 수 있어요.
그런데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는 이 바닥 받침을 따로 추가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 이었는데요.
일단 받침 없이 사용해 보고 필요하면 주문해보자 했는데
받침 없이도 미끄러짐도 생활 기스도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해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.
3) 실 사용후기
◆ 차 안에서도 흔들림 없이 보관이 가능하며 손잡이 부분도 넓여서 쉽게 꺼내 쓸 수 있어요.
◆ 운동할때도 / 피크닉때에도 / 까페에서도 텀블러와 함께 100%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습니다.
이상 하이드로플라스크 올어라운드 트래블 텀블러 1,183ml 오트 리뷰 및 사용후기였습니다.
여러분의 텀블러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